brunch

매거진 1일 1기록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훈이 Feb 06. 2018

1일 1 기록 - 일곱 개의 날들

매일매일 다른 그림을 그렸다










숨기고 싶었던 나의 과거가

너에게 위로가 될 수 있다면




















칭찬이 행동의 유일한 지표였던 아이는

어른이 되어서도 칭찬에 전전긍긍했다
























어느 새벽,

몇 시간이 지난지도 모른채 인스타그램을 들여다보았다.

꽤 많은 사진을 보고 그 아래 글을 읽으니

그때의 내가 말을 거는 듯했다.


생각보다 재밌는 삶이었다.

경험하고 사람을 만나고,

 좋아하는 커피와 빵, 디저트도 먹고.


감사할 것이 참 많은 삶이었다.
























되게 많은 글을 쓰고 싶었는데

삶에 치여 미루고 미루기만 했다.

글감에는 유통기한이 없었으면 좋겠다.


또르르...































아무렇게나 지워진 매니큐어와

컵에 묻은 립스틱 자국

먹다 흘린 스콘 부스러기까지도 즐거웠던 시간




























우리 모두는 갑이고

우리 모두는 을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1일 1기록 - 일곱 개의 날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