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진희 Jan 10. 2023

소꿉놀이 부엌 만들기

1月 Bucket List

4. 자취방 정리  

ⓐ 부엌 상부장 정리  



ⓑ 부엌 하부장 정리  



ⓒ 부엌 물건 비우기  



당근마켓에서 무료 나눔으로 정리했다. 물건도 많고 사용감도 있고 무엇보다도 귀찮아서 (…) 나눔으로 정리완료. 그리고 나눔 하면 보통 몇 시간 안에 바로 찾아가 주는 경우가 많아서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환경도 지키고 !


ⓓ 부엌 물건 새로 구입  



드디어 요리하고 싶은 부엌 만들기 완성 ! 사실 사고 싶은 부엌물품들을 사모으면서 비용 걱정을 살짝 했는데, 쿠팡에서 잘 찾아보고 사니까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지도 않았고 예쁜 물건들도 많아서 좋았다. 사실 오늘의 집이나 집 꾸미기 잘해둔 사진 보면 우리 집은 아무것도 아니지만 나는 너무 만족해 ! 이제 밥 먹을 때 기분이 좋아진다.



요리할 때도 예쁘고 먹을 때도 예뻐서 매우 좋다. 내가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은 원목 수저랑 아이보리 냄비, 프라이팬, 그리고 원목 나무도마. 원목 나무도마는 사실 도마로 안 쓰고 냄비받침으로 쓰려고 샀다. 그리고 저 사골곰탕 육수로 만든 만두전골 진짜 너무 맛있었어 ..



역시나 아이보리로 색깔 맞춰서 산 레트로 전기포트. 차 마실 때 매우 유용하다. 그리고 예쁘다. 찻 주전자 얼마 전에 하나 잘못 깨서 버림. 너무 슬프다 … 선물 받은 건데. 아무튼 소꿉놀이 할 수 있는 부엌이 차려진 것에 무척이나 감사하다. 이제부터는 배달 음식을 0에 수렴하고 집밥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야겠다. 집밥 먹는 습관을 들이고 싶다면, 부엌을 예쁘게 꾸미는 걸 먼저 추천한다 !



매거진의 이전글 새해 첫 바다 산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