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지 Apr 25. 2023

하루 한문장 책읽기 같이 하실분 구해요~


매일 책 읽는다 읽는다 하고 정작 쌓여만 가는 냄비받침대
그 기준을 낮추면 어떨까요?
한문장이라도 읽었다면 책을 읽었다는 거예요!




♥책 읽는게 마음처럼 쉽지 않은 이유는 책을 쉽게 보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책 일부에서 더 일부, 한 문장이라도 읽었다면 책읽기 성공입니다!



독서는 거창하지 않아요! 독서는 부담스러운 것도 아니예요. 한문장을 읽으면 다음 내용이 궁금해지는 신비한 경험도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우리에겐 하루한문장이 목표




✨매일매일 올릴 필요 없어요. 매일 독서하는 습관을 기르기 위해 방을 만든 것은 맞으나, 억지로 하는건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생각해요. 책이 자연스럽게 읽어질 때, 유독 책이 읽고싶을 때, 책을 읽고 좋은 문장을 나눕니다.



✨꼭 좋은 문장이 아니더라도, 책을 피고 하나의 문장만 읽었다면 그걸 공유해주세요.



✨혹시 그날 책을 읽지 않았더라도 상관없어요. 채팅방에 올려주신 글들을 읽고 말풍선을 꾹 눌러 ❤�✅버튼으로 표현해주시면 그것도 성공입니다.



✨꼭 책일 필요도 없어요. 뉴스, 칼럼, 인스타 어디에서나 읽은 문장이 있다면 공유해주셔도 성공입니다.



✨스크린샷, 사진, 텍스트 어떠한 방법으로도 공유 가능합니다.



✨채팅은 자제해주시고, 말풍선을 꾹 눌러 ❤� 등의 이모티콘으로 표현해주세요.


-알림이 불편하시다면 알람 끄기 버튼을 이용해주세요~



⚠방장 기준으로 불쾌한 음단패설, 욕, 정치 선동 등의 말이나 글이 있을 시에는 경고와 강퇴 합니다.



https://open.kakao.com/o/gXPMb0gf

비밀번호 14789







작가의 이전글 [오지롭게] 그녀의 깊은 지하실에는 철장이 하나 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