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황상열
<닥치고 책 쓰기>,<당신만지치지않으면됩니다>등 20권의 종이책, 40권의 전자책을 출간하고, 토지개발전문가/도시계획엔지니어 직장인으로 일하고 있는 작가, 강사입니다.
팔로우
화요일
나를 찾는 하루, 나를 채워가는 하루를 만들어가는 화요일(Tuesdays)의 브런치입니다. *저서 <샛길독서>,전자책 <천천히 읽고 나누는 즐거움 슬로리딩>
팔로우
김이안
주어진 삶의 모든 것들이 글감이라 믿습니다. 소소한 추억을 오래 기억하고 싶어 씁니다. 웃음과 여유를 곁에 두기 위해 씁니다. 누군가를 아끼고 사랑하기 위해, 오늘도 씁니다.
팔로우
일월
문학을 사랑하는 일월의 공간입니다. 29세 직장인으로, 퇴근 후 글을 씁니다.
팔로우
쓰는문희
‘아이코 두야’ 로 끝나는 네 컷 만화의 감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 어린 시절과 고향 제주도가 종종 등장하며 ‘사랑’과 ‘치유’ 라는 주제를 담습니다. 빈티지하게!
팔로우
고굽남
고기굽는남자, 초보 고깃집 사장, 세아이 아빠.
팔로우
깊은 바다
바다와 함께 살아갑니다.
팔로우
김형준
내 경험을 책에 담아 많은 사람이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게 돕습니다. 퇴직 후 1인기업 [월간 책방]에서 책 쓰기 과정을 운영 중입니다.
팔로우
쥬쥬선샤인
소박한 글로 삶을 그리는 작가 이선주. 몇년간 매일을 기록하며 소소한 행복을 찾았고, 어릴적 기억을 더듬으며 평온을 맞이했다.
팔로우
꼬꼬마
인턴 6월, 응급실의 매력에 빠져 응급의학과 의사가 되었고, 소아응급을 하고 있다. 노래와 뮤지컬과 달리기를 사랑하고, 인생은 좌고우면(좌측에 고기 우측에 면)이라는 좌우명이 있다
팔로우
마음치어리더
아이들의 말을 단서 삼아 어른의 마음까지 함께 들여다보는 심리·관계 에세이를 씁니다. 거창한 위로가 아니라,'마음이 멈추지 않게 하는 작고 단단한 한 걸음'입니다.
팔로우
지니
인생은 계획에서 항상 벗어나는 맛 인생 모르게 계획하지 않고 작가 도전!
팔로우
변한다
21년차 직장인, 책중독자, <낀세대 생존법> 공저자, <굶주린 마흔의 생존 독서>, <불안한 마흔의 생존 쓰기> <어느날 말많은 로봇이 집에 왔는데> 인터뷰어 저자
팔로우
오리진
태어난 첫번째 나라 한국을 떠나, 선택한 두번째 나라 캐나다에 살고 있는 지구별 소시민.
팔로우
주머니
책이 아니었다면 아무것도 없었을 주머니는 덕분에 가득 찼음. 쓰는 것 말고는 덜어낼 법을 몰라 쓰기 시작함. 에세이, 주식서, 동화를 썼고 이제는 뭘 써볼까 고민하는 중.
팔로우
열정아줌마
느리게 가는 것도 필요함을 절실히 깨닫고 인생 2 막을 다시 설계 중입니다. 지금까지 해오지 않은 것들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다시 돌아온 열정 아줌마! 응원해 주세요!
팔로우
채움
학교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는 한 아이의 엄마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풍요로운 삶을 위해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나갑니다.
팔로우
스마일펄
심리에세이 <부모님과 헤어지는 중입니다> 저자. 심리/인간관계/사랑/연애/결혼/이혼/자존감/일상/노하우 관련 글을 쓰는 중. 사랑스러운 엔프제(ENFJ-T).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팔로우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은수
냅킨에세이, 수상록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