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드림 hd books May 14. 2019

스승의날 문구 네티즌이 추천한 베스트 10, 나는?

스승의날 문구 네티즌이 추천한 베스트 10, 나는 어떻게 쓸까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선생님 감사와 존경을 담아 꽃을 드립니다',

'선생님의 가르침 감사드려요 행복하세요'

'언제나 선생님의 가르침을 잊지 않겠습니다. 스승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가르침 주심에 감사드리며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배움의 기쁨을 갖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교수님의 모든 날들에 늘 행복이 깃들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교수님께 감사의 뜻을 담아 마음의 카네이션을 드립니다.

오늘날의 제가 있게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교수님께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드립니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내가 쓰는 스승의날 문구] 

    

선생님, 스승의 날을 축하드립니다.

스승의날 그 자체가 바로 존경하는 선생님입니다.

오랜 세월이 흘러도 ‘스승’으로 늘 기억할 수 있게 해주신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나는 이럴 때마다 절망한다, 허무의 메시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