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다음날 Mar 22. 2023

모든 건 변해요.

사랑하는  J 에게

당신도 나도 당신 옆의 그도.

모두가 변해요.

나이 들고 늙어가고 재미있었지만 지겨워지고 나른해질 겁니다.


지금 당신 앞에 놓인 삶의 각도는 어떠한가요.

마음을 굴려 뒤로 굴러가면 좋은 시절이고 앞으로 굴러가면 안 좋은 시절이에요.

오르막이라 바쁘면 마음을 못 챙기고 

삶이 어려워 내리막이라면 마음만 앞서 굴러가지요.


언젠가는 나아질 거예요.

영원한 오르막도 영원한 내리막도 없거든요.

나아질 겁니다.


운명을 믿어요.

나는 당신을 사랑하는 게 맞아요.

확실하게 나의 마음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당신에게는 내가 어울려요.

진중하게 말하고 무심해도 챙길 건 챙기는 사람이요.

타인 앞에서 당신을 깎아내는 쓸데없는 말하지 않는 사람이요.

채워도 채워도 끝이 없는 것이 아닌 함께 성장을 북돋고 크는 게 보이는 사람이 당신에게 어울려요.

혼자 있을 줄 알고 혼자 보낼 줄 아는 사람.

온몸을 휘감을 포용감을 오롯이 당신에게만 보여줄 사람.

그런 내가 당신에게 더 어울려요.


바라마지 않지만 그러지 못했다고 슬퍼하진 않을 거에요.

그것 또한 나름의 이유와 행복의 길일 테니까요.


당신을 믿어요.

시련이 오고 파도가 쳐도 당신만의 고귀한 심성을 잃지 말아요.

당신의 행복과 행운을 빌어요.


많이 좋아해요.

작가의 이전글 총력을 기울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