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강작
우리가 인생을, 인생이 우리를 친애하게 될 아름다운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윤밤
짧은 감성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슬아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공부하던 중, 인간의 뇌 신경망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다가올 시대 인간다움을 지키기 위한 재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파 앤 리햅 마인풀 북클럽장입니다.
팔로우
해이
감성과 기억을 글로 엮는 사람, 해이입니다.
팔로우
ClaireH
이민 후의 삶, 엄마가 된 나, 그리고 잊고 있던 나의 이야기들을 다시 꺼냅니다.기억 속 풍경과 감정을 천천히 기록하고 싶습니다.오래전 나를 위로하듯, 지금의 누군가에게 닿기를..
팔로우
김용재
좋아하는 일을 좋아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글을 쓰기 위해 다른 일을 하며 4권의 책을 냈다. 언제까지 글을 쓰며 살 수 있을지 늘 고민한다.
팔로우
나의글정원 aka 매필정
안녕하세요! 나의글정원 aka 매필정'입니다. 상담, 교육, 사회복지 현장에서 만난 소중한 인연들과 경험을 통해 '나와 너, 우리 모두의 성장과 치유'라는 주제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펄미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거주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주로 소설을, 가끔 에세이를 씁니다. 누구나 읽을 수 있는 일상적인 이야기를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하야
단칸방에서 살아남은 92년생 아이, 지금은 한 아이의 엄마로 살아갑니다. 애착의 흔적을 마주하고 절제된 언어로 회복해가는 ‘불쌍한 과거’가 아닌, ‘살아낸 사람’의 기록입니다.
팔로우
정채린
때로는 슬픔을 샐러드처럼 씹습니다.
팔로우
시계
...
팔로우
교실남
지식 전달자가 아닌 영감을 주고 싶은 교사.
팔로우
밤잼
평생 주사를 맞아야 살 수 있는 사람의 삶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디엔드
인생이 영화라면, 나의 장르는 감동실화.
팔로우
민정
엄마를 가장 애틋해하면서 가장 미워하는 사람. 갈기 갈기 찢겨 놓고도 누구보다 해맑게 웃는 사람.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지만 적당히, 대충, 지금의 순간을 살고 싶은 사람.
팔로우
mz교사 나른이
사회에서 이리저리 깨지며 적응해 나가는 사회 초년생, 조금은 톡톡 튀는 mz 교사, 때로는 완전히 다른 세계 속으로 푹 들어가버리는 몽상가.
팔로우
아는이모
여전히 때 묻지 않은 꿈을 꾸는 아줌마. 재테크 책을 쓰고 경제 강사가 되었지만 동화와 소설을 쓰는 할머니로 늙어가길 바라는 중.
팔로우
혜원
생의 허무를 이기는 건 결국 사랑.
팔로우
별님
저도 가끔은 두려워요
팔로우
골디락스
작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