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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정명훈 Feb 08. 2017

단골고객을 만드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천하시는 분.

필자는 컨설팅할 때, 고객을 향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향해야 한다고 늘 말씀드린다. 몇몇 분들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허세’라고 이야기 하지만, 내가 말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는 그런 게 아니다.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이 생각하고 있는 기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그 고객은 더 이상 일반 고객이 아니다.


바로 ‘단골고객’이다.      

물론 단골고객이 되는 데에는 여러 이유가 있지만, ‘고객감동’의 이유는 여러 이유 중에서도 제일 우선시된다. 오늘은 라피네플레르 이채영 대표님께서 사무실로 직접 내방해주셔서, 프리저브드플라워로 만든 예쁜 꽃들을 인테리어 콘셉트에 맞춰 직접 기획하고 제작해주셨다.


라피네플레르 이채영 대표님
직접 인테리어 컨셉에 맞춰 프리저브드플라워(보존화) 를 제작해주셨어요!


프리저브드플라워, 생화를 보존처리한 꽃이라고 하는데, 지금의 생생함이 3년 동안 유지된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꽃을 좋아하지만, 오늘 받은 꽃 중에 < 블랙 장미 >에 대해 말하고 싶다.     


블랙장미 프리저브드 플라워

삼훈비즈랩의 기업 컬러는 #블랙이다. 외부활동을 할 때면, 언제나 블랙 콘셉트를 즐긴다. 그런데.. 기업 컬러는 블랙이라 말씀드리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한 번에 알아보시고, #블랙 장미를 맞춤형으로 제작해주셨고, 로고도 드리지 않았는데, 인터넷에서 직접 다운로드하여서, 꽃 뒤에 예쁘게 디피까지 해주셨다.


고급스럽고 예쁘죠?   


이채영 대표님과 함께! (어색한 제...미소 ㅋㅋ)


다시 말하지만, 고객은 자신이 예측하고 있는 서비스, 그 이상을 받았을 때 일반 고객에서 충성고객으로 바뀐다. 고객을 감동시키는 < 라피네플레르 > 이채영 대표님의 탁월한 서비스 정신.



오늘 많은 것들을 배웠습니다.

고맙습니다!


앞으로 승승장구!

응원합니다!


이채영 대표님 라피네플레르 공식 홈페이지 : http://www.raffinefleur.com/


'멋진 기업', '멋진 마인드', '멋진 서비스'

꼭, 성공할 겁니다!


파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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