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주명 Aug 08. 2019

세상에 없는 계절



가끔 나는 세상에 없는 계절이라 느껴집니다.

아무도 나를 모르고,

나조차 내가 있는지 헷갈립니다.
어떤 말로도 정의를 내릴 수 없어 말문이 막힙니다.

없는 계절이라 드러나지 않고 외롭지만
내가 세상에 없는 계절이라는 게 좋습니다.

계절의 씨앗을 품고 있는

나는
무엇이든 자라나게 할 수 있고
어떠한 바람결이든, 태양의 열기든
마음대로 정할 수 있습니다.
계절을 만드는 겁니다.

없는 계절이었지만
언젠가 계절의 틈 사이로
빼꼼 얼굴을 내밀어
나 여기 있다고 꼭 말하고 싶습니다.

나의 계절은 오늘도
당신이 언젠가 와서 쉴 수 있게
나만 아는 채로 무럭무럭 자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별 없는 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