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주명 Jul 01. 2019

노래가 되고 싶어



왜 우리 노래 듣잖아
더 분위기 타려고

나는 너에게 노래가 되고 싶어

슬플 때 나를 들으면
나는 너에게 들어가
네 눈물이 되지
네 아픔을 흘려주고 싶어

기쁠 때 나를 들으면
나는 너에게 들어가
네 두 팔이 되지
네 환희의 날갯짓이 되고 싶어

답답할 때 나를 들으면
나는 너에게 들어가
네 소리가 되지
네 목구멍의 외침이 되고 싶어

사랑할 때 나를 들으면
나는 너에게 들어가
네 마음이 되지
네 두근거림의 이유가 되고 싶어

나는 너에게 노래가 되고 싶어

네 귓가를 맴도는
네 곁을 맴도는
네 안을 맴도는

너의 노래가 되고 싶어




매거진의 이전글 매번 나만 시끄러웠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