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The blind 시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삼열 Sep 28. 2023


저 달에 가고 싶다

눈 내리면

그대 보일

저 달에 가고 싶다     


저 달에 살고 싶다

한가위

그대 올려다볼

저 달에 살고 싶다     


저 달이 되고 싶다

차오르는 이 마음

그대에게 가 닿을

저 달이 되고 싶다




★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견묘지간(犬猫之間)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