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금개구리 Feb 23. 2019

38살이면 어른인가요? : 저도 제 인생은 처음입니다.

별 볼 일 없는 사람.

내가 어떤 사람이 될까?

38살이나 먹은 아저씨지만 아직도 어떤 대단한 사람은 되지 않았다.

과연 죽을 때까지 나는 어떤 사람이 되어 있을까?

뭐가 되긴 할까?


그런데 설령 내가 별 볼 일 없는 사람이 된다고 해도 내 인생은 감히 아름다운 삶을 살았다고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해야겠다.

그것만으로도 우리는 충분히 아름다운 삶을 살고 있으니까.



매거진의 이전글 엄마와 아빠 : 저도 제 인생은 처음입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