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ketchWalker May 14. 2024

20240514

작업일지마음일지

 오늘도 묵묵히 나의 루틴을 만들어 나가는게 작업이다.

나는 요즘 길을 그리고 있다. 걷고 또 걷고 한 발짝 한 걸음 움직일 때마다 달라보이는 그 풍경의 모습들을 하나의 화면에 옮겨보고 있다. 그렇게 내가 본 것들을 하나의 발걸음이라 생각하며 내가 눈으로 걸은 길을 만들어가고 있다. 시선의 발걸음이 만들어내고 있는 풍경화이다. 내일은 첫번째 발자국에 해당하는 부분들을 좀 더 강하게 터치 해 볼 예정이다. 잘 걸어나아갔으면 좋겠다. 나의 붓질이 캔버스 위에 한걸음 한 발짝 나아가고 있다.



작가의 이전글 완도, 밤_35.5x25.3cm_종이 위채색_202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