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찐파워 Mar 14. 2024

연재 브런치북 임시 중단 안내

<연재 브런치북 일부 임시 중단 안내 - 헬스 8년차의 헬린이 탈출기>


임시 중단 기간: 현재(3/14) ~ 24년 6월 중순 (24년 6월 말 재개)


안녕하세요!

찐파워입니다.


매주 올라오는 저의 부족한 글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독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오래 전부터 준비하던 '사하라 사막 마라톤' 이 이제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요즘 6kg 가방을 매고 장거리 마라톤 훈련 중입니다!

8년간 간절하게 꿈꿨던 도전인 만큼, 현 시점부터는 사하라 사막 마라톤을 무사히 완주하기 위한 훈련과 마무리 준비에 전력을 쏟을 예정입니다.


따라서 오늘부터 약 3개월 간 잠시 연재 브런치북을 쉬어가려고 합니다. (~6월 중순)

(단, 사하라 사막 마라톤 도전기인 '퇴사 후 내가 달리는 이유' 연재는 출국 전인 3월 말까지 지속할 예정)


글을 쓴다는 것이 단순히 타자를 두드리는 일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매번 글을 쓰기 위해 생각하고 공부하고 정리하는 것도 글을 쓰는 과정의 일부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아직 출국 한달 전이지만 애매하게 시간 투자를 해서 애매한 글을 쓰기보다는 당장의 우선순위에 집중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바람직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남은 기간 훈련 안전히 잘 마치고, 사하라 사막 마라톤 도전 해내고 돌아오겠습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하반기에는 더욱 유쾌하고 인사이트 가득한 글들로 찾아뵙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


임시 중단에 대해 독자 분들의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



당분간 저의 일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가까운 미래의 일정을 공유드릴게요!


사하라 사막 마라톤 레이스는 4월 말에 끝납니다. 그 이후 약 3주간 모로코 - 스페인 - 포르투갈 여행을 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유럽과 아프리카는 태어나서 경험해 본 경험이 없는데, 이 기회에 각 나라의 문화를 경험하고 또한 기회가 되면 각 나라 안에 있는 다양한 피트니스 체험을 하고 돌아올 계획입니다. :)


귀국하면 사하라 사막 마라톤 기부 프로젝트를 마무리 짓고, 감사한 분들께 인사드린 후 잠시 재정비 시간을 가지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다시 하반기 힘차게 시작해봐야죠!


재미나고 유쾌한 경험들을 쌓아와서 또 브런치를 통해 그 이야기들을 신나게 공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나 제 사하라 사막 마라톤 도전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 놀러오세요!

3월 말까지 훈련 과정과 도전을 앞둔 심정을 글로 공유드릴게요. 두근두근

https://brunch.co.kr/@jyjy0125/123


유튜브 <찐파워>를 통해서도 사막 마라톤 훈련 과정과 동기부여 영상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RkRF140tTUw?si=oCWU_3QYfYCSD7np

이전 16화 헬스 마니아들이 많이 하는 실수 한가지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