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광섭 Nov 14. 2016

주님은 절대 포기하지 않으시죠

한 주를 마무리하면서.. 나의 마음에게 큰 감동을 준 노래

사랑하는 아내와 결혼한지 1달이 조금 더 지났다.

결혼을 하면서 약속한 것 중 하나, 매일 가정 예배를 드리는 것이었다.

비록 나의 심신이 지쳐 매일 드리지는 못하지만

항상 시간을 내서 우리 부부가 앞으로 나갈 길을 꿈꾸면서 말씀을 묵상하고 기도한다.

그리고 오늘 묵상간 생각나는 ccm 한 곡이 있어 올린다.




주님은 절대 포기하지 않으시죠

(http://blog.naver.com/ccmsarang35/70172204733)


내 모든 소망이 끊어졌다해도

내 모든 기회가 없어졌다해도
좌절과 절망이 나의 앞에서 나를 기다린다해도
내 모든 희망이 사라졌다해도
내 모든 계획이 무너졌다해도
슬픔과 고통이 나의 앞에서 나를 기다린다해도
주님은 절대 포기하지 않으시죠
내가 모든 걸 포기할 때 나를 일으키죠
주님은 나를 너무도 나를 영원히 나를 사랑하죠

내 모든 희망이 사라졌다해도
내 모든 계획이 없어졌다해도
슬픔과 고통이 나의 앞에서 나를 기다린다해도
* 주님은 절대 포기하지 않으시죠
내가 모든 걸 포기할 때 나를 일으키죠
주님은 나를 너무도 나를 영원히 나를 사랑하죠 X2
주님은 나를 너무도 나를 영원히 나를 사랑하죠




내가 ROTC가 되기 위해서 처음으로 입영훈련을 갔을 때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고, 이길이 나의 길인지 맞는지 고민이 되었을 때

훈련을 끝나고 단 한주의 예배 시간에 이 찬양이 나에게 왔다.

이 찬양 덕분인지 몰라도 나는 그 때 그 어려웠던 시간을 잘 이겨냈고,

지금의 내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글을 보는 중 기독교가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을 때 들으면 참 좋은 노래인 것 같다.

오늘은 이 노래에 취해 잠이 든다.

그리고 힘든 순간이 와도 잘 이겨낼 것이라 믿는다

작가의 이전글 앉아있는 남자의 뒷모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