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기록 생활자 Jun 27. 2023

발을 모아 보세요 (Feat. 짝짝이 양말)

양말을 짝짝이로 신고 있었다.

하얀색 양말과 하늘색 양말이었다.

아이가 발을 모아 보라고 했다.

영문도 몰랐지만 발을 모았다.

아이는 내가 발을 모으자

마치 빙하와 바다 같다고 했다.

하얀색 양말과 하늘색 양말일 뿐이었는데

순식간에 빙하와 바다로 변했다.

너는 짝짝이 양말에서 빙하와 바다를 보았구나

보여지는 것이 보이는 것과 다를 수 있구나

나의 실수는 빙하와 바다가 되었고

그것이 참 좋아서

함께 웃었다.

Photo by Seyi Ariyo on Unsplash


매거진의 이전글 우리가 마주 보고 웃을 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