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인춘 Feb 08. 2020

아내가 울고 있었다

당신과 아... 안 살아 <18>



아내가 울고 있었다.

당황하기 그지없다.

혹시 나 때문일까?


나는 곧바로 아내의 가슴속으로 들어갔다.

울고 있는 그 이유가 궁금해서였다.


그러나, 그러나...

아내의 가슴속은 

너무 어둡고 복잡해서

한 치 앞을 볼 수도 없었다.


나는 그만 길을 잃고 말았다.

작가의 이전글 여자의 입은 정말 방정일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