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인춘 Dec 24. 2019

내 남자야, 자기 멋있어!

사랑하니까 싸운다 <79>



이 세상에 남자로 태어나서

제일 잘한 일은

박사가 됐다는 것이다!

재벌이 됐다는 것이다!

대통령이 됐다는 것이다!

ㅋㅋㅋ


웃기는 바보들이군!

야~ 인마!

그것보다는 한 여자를 

내 아내로 만들었다는 사실.

이 보다 더 위대한 일은 없다는 것을 왜 몰라?

이것들 모두 맹탕들 아냐?

ㅋㅋㅋ


눈 오는 밤길을 걸어 집으로 오는 

남편의 발걸음이 뒤뚱뒤뚱거린다.

아마도 한잔 걸쳤는가 보다.

그래도 남편의 입에서는

제대로 옳은 말만 토해내고 있었다.


“내 남자야, 멋있다! 

나는 자기가 그런 사실을 모르는 줄 알았어.

그뤠잇!”

이전 08화 눈치 없는 시어머니의 전화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