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마케팅을 설명할 때, '상품-모객-접객-관리'의 네 요소가 '고객'이라는 두 글자 안에서 순환되는 구조, 그 이상 그 이하를 말하지 않습니다.
- 박종윤, <내 운명은 고객이 결정한다>, 쏭북스, 2019. 중 -
세 명의 사람이 벽돌을 쌓고 있었다. 한 사람이 그들에게 다가가 직업이 무엇인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다.
첫 번째 사람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저는 벽돌공입니다.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 힘들게 벽돌을 쌓고 있지요."
두 번째 사람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저는 건축가입니다. 벽을 세우고 있지요."
세 번째 사람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저는 대성당 건축가입니다. 전능하신 신을 위해 아주 멋진 대성당을 만들고 있지요."
- 참조 문헌: https://sacredstructures.org/mission/the-story-of-three-bricklayers-a-parable-about-the-power-of-purpo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