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바보시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큰소리 Dec 13. 2021

도깨비

도깨비 부러운 산타보고 말했다네


끝까지 웃기는 짜장면들 같습니다

말일까지 근무해달라 해서 그럴거면 뭐 할려고 잘랐냐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21일까지 근무하고 연차 쓴다고 했더니 썩 좋은 인상은 아니네요 ㅎㅎ

그러나 저는 행복하니까 상관 없습니다

좀 있으면 성탄이니까요

도깨비는 난데 정작 필요한 방망이가 없네요                                            그림 출처는 다음입니다



난생처음 소풍 온 뿔난 도깨비

금 나와라 뚝닥 은 나와라 뚝닥 도깨비 방망이

꿈인지 생신지 불 켜지는 나무 곶감보다 무섭네

도깨비 도깨비 불보고 그만 얼어버렸지

자기가 도깨비인걸 잊어버리고


춤추는 접시들 꼭대기 별빛 아래 사랑을 싣고

루돌프 마차 탄 산타 만나 두드리던 방망이

도깨비 불 줄줄이 막대사탕 사랑인줄 알았다네

김밥보단 곰보빵 곰보 더 좋아하게 되었지

도깨비 방망이 무적인줄 모르고


난생처음 사탕 맛 본 나이 먹은 도깨비

우카자카 우카자카 즐거운 애기 돼깨비 웃음에

사탕 듬뿍 피자 듬뿍 앙꼬빵 듬뿍 행복한 방망이질

그런 도깨비 부러운 산타보고 말했다네

사랑 나와라 뚝닥 




                        2021-12-12  행복한 기계실

매거진의 이전글 기계실에 내린 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