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훈 May 16. 2018

그 때 알았다

- 방훈

그 때 알았다
- 방훈 




1


그 숲은 아름다움으로 가득하였다
관목이며
풀이며
새들이며
꽃들도

그러나
나는 그 숲을 떠날 때 알았다
아름다움은 상처라는 것을

2


내 마음은 희망으로 가득하였다
꿈들이며
열정이며
우정이며
사랑들도

그러나
나는 그것들을 버릴 때 알았다
희망은 상처라는 사실을




매거진의 이전글 뒷골목에서 그를 보았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