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기이해 Jan 01. 2016

멋진여자는 사랑을 배운다.

<멋진여자가 되려면> Chapter 7

7. 멋진여자는 사랑을 배운다.


카츠라는 사랑을 배우기 전에 용기와 고독과 외로움을 먼저 배웠었다. 내가 사랑을 배운 이야기를 하기 전에 용기를 내어야 하는 순간이 있다면 지금 이 글을 쓰는 순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지금의 내가 되기까지 매 순간마다 내 삶을 선택해야 했던 순간들이 있었다. 그리고 그 선택들로 인해 지금의 내가 되었다.


(중략...) 현재 종이책이 절판 되었으나 조만간 빠른 시일내에 편집하여 전문을 읽으실 수 있도록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채널을 만들겠습니다.


*대한민국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저작물 입니다. 출판권자로부터 서면에 의한 허락없이 이 책의 일부나 전체를 어떠한 형태로도 가공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 수정일 2020년 5월
 

*아쉽게도 최근 종이책  전자책 출판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조만간 다시 편집하여 도서 전문을 업로드해서 많은 분들이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아 읽으실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이전 09화 <큰발 중국 아가씨> 이야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