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봉근 May 29. 2017

좋은하루

나의 오늘은 좋은 하루 였는가


늦은 밤, 샤워를 하며 생각했다.

좋은 하루의 조건은 무엇일까.

고민 끝에 세 번의 웃음을 꼽았다.


내가 누군가에게 보내는 웃음.

누군가가 나에게 주는 웃음. 

스스로를 마주하며 웃는 웃음.


나의 오늘은 좋은 하루였는가.

거울에 비친 내 얼굴을 보며 머쓱 웃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좋은 것과 싫지 않은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