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에게 _ 초라한 당신을 구제하자13
보통의 여자들은 흔히 말하는 워라벨(Work&Balance)을 매우 중요시한다. 물론 개인 차이는 있지만 돈이 되는 일이라면 일단 달려들고 보는 남자들에 비해, 여자들은 본인이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휴식시간과 개인시간으로 어느 정도 보상받기 바란다. 쉽게 말해 돈을 조금 덜 벌더라도 충분히 인생을 즐기며 살고 싶어 한다는 뜻이다. 퇴근 후 혹은 주말에 특별한 일정이나 데이트가 없다면 여자들은 친구들을 만나 밥을 먹고 카페에서 수다를 떨며 여가시간을 보낸다. 물론 꾸준히 자기관리를 하고 있는 분도 있겠지만.
여기서 여자들이 명심할 사항이 있다. 여자 본인이 쓸 수 있는 현금 재산이 100억 이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 세상에 연인의 외모를 보지 않는 남자는 없다.
당신이 연인에게 까칠하게 대하고, 매일 밤 사랑을 갈구하고, 친구들과 술을 마시는 날엔 연락이 잘 안되고, 데이트 비용을 한 푼도 내지 않아도 남자는 당신이 예쁘면 참는다. 더군다나 당신이 섹시한 여자라면 더한 것도 참는다. 남자는 친한 친구들과의 모임에 또 지인들과의 모임에 예쁘고 섹시한 당신을 데리고 가고 싶어 하고 자랑하고 싶어 한다. 당신이 얼마나 착한 여자인지는 남자에게 큰 관심대상이 아니다. 당장 내일 결혼할게 아니라면.
이 얼마나 슬픈 현실인가. 남자를 진심으로 이해하고, 헌신적이고, 누가 봐도 착한 여자라 해도 당신이 예쁘지 않다면 남자는 언젠가 뒤 돌아선다. 섹시하지 않다면 언젠가 눈길조차 주지 않는다. 특히 결혼이 아닌 연애상대로서는 더더욱.
예쁘지 않고 섹시하지 않은 당신에게 누군가 눈길을 준다면 그 남자는 당신의 내면을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을 안정적인(남자를 골치 아프게 하지 않을) 결혼상대로 생각하고 있거나, 그 남자 자체가 다른 여자에게는 별로 매력이 없는 남자인데 당신이 불행하게도 바로 그 남자를 만나고 있을 확률이 높다. 심지어 당신의 외모에 만족하지 못하는 그 남자는 당신이 충족시켜주지 못하는 외모에 대한 결핍을 해소하기 위해 다른 여자에게 눈길을 주고, 다른 여자의 몸을 탐하려 할 수도 있다. 이 험난한 시대에 여자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순정파 남자는 많이 남아있지 않다.
“여자들이여, 이불속이 안전하다는 핑계를 댈 시간에 지금 당장 헬스장으로 가서 뛰어라. 그게 당신의 연인을, 지나가는 매력적인 남자를 당신의 남자로 만들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이고도 빠른 방법이다.”
이 말을 명심하자.
“난 당신이 얼마나 좋은 여자인지는 관심이 없어. 단지 지금 당장 자고 싶을 정도로 당신이 섹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