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오늘도 당신의 넓은 어깨를 보고 참는다”

남자에게 _ 초라한 당신을 구제하자14

by 현실연애

보통의 남자들은 직장 말고도 하고 싶은 일이 매우 많다. 물론 개인 차이는 있겠지만 의리라는 명목 하에 모든 잡다한 모임에 참석해야 하며, 틈틈이 게임도 해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자들은 내 남자가 직장과 자신 이외에 다른 곳에 신경을 쓰거나 시간을 소비하는 것에 매우 민감하다.


남자들은 연애 이외에 딴 짓 할 시간을 벌기 위해 연인에게 바쁜 척 거짓말을 하고, 야근하는 척 거짓말을 하고, 주말에 가족행사가 있는 척 거짓말을 하고, 친구결혼식이 자주 있는 척 거짓말을 하고, 모든 핑계를 다 써먹었을 경우 아픈 척 거짓말을 한다. 물론 이 척이 진짜 일어난 경우도 있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여자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그 빈도가 비교적 낮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 거짓말들이 만들어낸 시간이 당신의 어깨를 넓히는데, 당신의 가슴근육을 키우는데, 당신의 복근을 만드는데 사용된다면 더 이상 거짓말이 아닌 평생 사용할 수 있는 당신의 무기가 될 수 있다.


남자들이 명심해야 할 것이 있다. 남자만 여자의 풍만한 가슴골에 열광하는 것이 아니다. 남자 못지않게 여자도 남자의 넓은 어깨, 균형 잡힌 가슴, 탄탄한 복근에 크게 동요된다. 그래도 요즘 헬스장을 가보면 남자들이 조금은 정신을 차린 것 같다. 너도나도 몸짱이 되기 위해 에너지 드링크, 보충제를 마시며 헉헉거리고 있다.


여자들도 남자들과 똑같이 내 남자가 자신에게 거짓말을 해도, 내 남자가 바빠서 내게 집중을 해주지 못해도, 가끔 자신에게 상처가 되고 이기적인 말을 해도 섹시한 당신의 팔뚝을 보고, 각진 당신의 뒷모습을 보고 서운함을 삼킬 것이다. 물론, 내 연인의 외모로 인한 인내정도는 남자에 비해 여자가 비교적 낮다는 걸 명심하자.


이 말을 명심하자.


“자기야, 운동 무리해서(죽기직전까지) 하지 말고 살살해(어깨는 태평양 같이 넓고, 복근은 빨래판 같이 탄탄할 정도로만).”

keyword
작가의 이전글17. “오늘도 당신의 탄탄한 엉덩이를 보고 참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