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종은 Apr 23. 2017

너로 인해

네가 싫어하는 것을 말할 때의 너의 아름답고 상큼한 표정을 보고 싶다

우정에 대한 생각Ⅰ


나의 사랑을 노래하고 싶지만

넌 지금 너무 먼 곳에 있구나.


나의 진정한 벗

언젠 간 너도 알게 되겠지만

모든 걸 다 바쳐서라도 네 곁에서 널 보살펴 주고

기대어 쉴 수 있는

가끔 찾아오는 널 편히 쉬게 해주는

너의 벗이 되어 주고 싶었다.


사랑한다.

오늘도 짧은 머리의 너의 모습을 떠올리며

오늘도 이슬처럼 촉촉한 너의 목소리를 되뇌이며

잠을 청하고 싶다.


영원한 사랑은 우정뿐이라고

아직까지 덜 완성된

나의 감정을 다스리고 싶다.  

  



너로 인해Ⅰ


네가 보고플 땐

난 어떻게 하지.


정말 미치도록 네가 그리울 땐

난 어떻게 하지.


너의 목소리를 듣고 싶을 때

촉촉한 공기가 내 눈을 내 코를

산뜻하게 해주는 찻집에 앉아

가만히 널 보고 싶을 때

그땐

난 어떻게 하지


너 때문에 잠이 오질 않는 밤엔

이런 생각들이 내 머리를 가득 채운다.    



너로 인해Ⅱ


보고 싶고, 그립고, 애틋하다.


너의 맑은 목소리를 듣고 싶고

너의 낯익은 몸짓을 보고 싶고

너의 환한 미소와

웃는 소리를 듣고 싶다.


네가 싫어하는 것을 말할 때 들어나는

너의 아름답고 상큼한 표정을 보고 싶다.


너의 무한한 상상을 듣고 싶고

너의 체계적인 말을 듣고 싶다.


너와 영화를 얘기하며 술을 마시고 싶고

술 취한 너와 다시 입 맞추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내세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