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노란 보석 May 21. 2016

[시] 내 곁에 있어 주

부부의 날에.....

당신은 그냥 옆에만 있어 주시면 됩니다


기분 좋게 해주려 애쓰지 마세요

곁에만 있으면 그냥 기분이 좋아지니까요


위로해 주려 고민하지 마세요

함께만 있으면 그냥 위로가 되니까요


같이 슬퍼해 주지 않아도 됩니다

내 손만 잡아 주면 잘 참아 낼 수 있습니다


격려해 주려 마음 쓸 것 없습니다

내 어깨에 손만 올려 줘도 격려가 됩니다


다만 기쁠 때는 함께 기뻐해 주세요

함께 웃어만 주면 됩니다


맛있는 것은 같이 맛있게 먹어 주세요

그러면 나는 행복할 겁니다


좋은 곳에 갈 땐 함께 가세요

그러면 정말 즐거울 겁니다


힘든 일은 그냥 두세요

내가 다 할 테니까요


어떤 일이 있어도 혼자는 절대,

       슬퍼하지 마세요

       괴로워하지도 마세요

       고민하지도 마세요

       걱정하지도 마세요

내가 언제나 함께 할 테니까요


당신은 그냥 곁에만 있어 주세요

그러면 나는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과 함께 정말 행복할 겁니다

당신은 나의 행복 그 자체니까요


*당신에게 행복을 주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노란보석>



매거진의 이전글 이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