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공선호 Aug 18. 2018

거짓말을 잘하던 사람이었다.


거짓말을 잘하던 사람이었다.



거짓말을 잘하던 사람이었다.

누구보다 더 그럴듯한 말들로 포장했고

나를 속여가며 기쁘게 만들려고 노력했던 그 사람.


거짓말이라는 건 무언가를 숨긴다는 것.

당신은 무엇을 숨기기 위해서 거짓말을 해왔던 걸까.


사실 내가 아니라 그 사람은 

자기 자신에게 거짓말하고 있던 걸 지도.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개인방송을 놓지 못하는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