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광철 Dec 01. 2022

꽃을 죽이는 남자

눈길 한 번 주지 않았다.

보살핌이 없어도 늘 아름답게 존재할 줄 알았다

고개를 숙인 꽃을 보고도 방치했다

괴로움에 외로움에 말라 가는 꽃을 나는 외면했다

꽃은 죽는 날까지 잎을 놓지 않았다

나는 살인자

꽃을 죽이는 남자

작가의 이전글 치킨집 사장님 그 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