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일 Feb 17. 2023

스토리텔러

2023 0215


#46


‘스토리텔러’


나는 사람에게 관심이 많은 것 같다.

한 사람의 인생에 대해 알고 싶고,

그의 고민과 아픔에 대해, 

가고 있는 길과,

가고 싶은 방향에 대해 알고 싶다.


어떤 이유로 아파하고 있고,

무언가에 쫓기고 있고,

어떠한 틀 안에 갇혀 

움직이지 못하고 주저앉아 있다면,

손을 내밀어 주고 싶다.


그가 마땅히 가야 할 길을 가고,

그의 꿈을 포기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다.


나는 안다.

나같이 이기적인 사람이 

이런 마음을 가지게 되었다는 사실만으로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을 말이다.


나는 평생 사람을 살리는 일을 하고 싶다.

꿈을 찾아주고, 사람이 원래 목적대로 살게끔 도와주고 싶다.

재능과 적성을 밝혀주고, 한 사람이 제일 빛날 수 있는 길을 알려주고 싶다.


내가 믿는 그분에 음성에 순종해서

내가 할 수 있는 매일의 맡겨진 일을 

최선을 다해 할 수 있기를, 


글과 영상과 대화와 스피치로

내가 만난 그분의 이야기를 아름답게 전할 수 있기를.


사람 살리는 스토리텔러가 되기를.


#사람 #꿈 #스토리텔러 


매거진의 이전글 찐목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