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레인 Apr 17. 2024

나이 든 손을 들어, 아이 같은 미소로

테스터먼트 모세 이야기 1화를 보고.


그가 이름을 말했을 때

어머니로부터 이름을 들은

아셀의 딸 세라,

노인은 노래를 불렀지


협력하여 선을 이루실 때에

아주 작은 역할이라도 주어진다면,

부르심에 귀 기울일 수 있다면...


나는 부족하다고

나는 할 수 없다는

모세에게


안정된 생활

정착하지 못하는 마음

정체성을 흔들어

이끄는 힘.


그들은 모두 광야를 지났거나

광야에서 머물며

의 소리를 들었다.


사막 같은 갈급함으로

아무것도 할 수 없어

가장 나약할 때에

의 소리를 들었다.


협력하여 선을 이루실 때에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다면

진실한 마음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면..


"내가 여기 있나이다."


신을 벗고

침묵의 시간을 보낸

나이  손을 들어

아이 같은 미소를 지을 수 있다면!


두렵습니다.

받을 자격이 없다는 감정이 저를 지배합니다.

그러나 괜찮습니다

당신의 이름을 들었으니까요.


가 당신을 택한 것이 아니라

당신께서 저를 불러 택하셨으므로


저의 기다림과

두려움은

괜찮습니다.

이전 23화 우리'로부터' 나오는 것보다 우리를 '통해' 흐르는 것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