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dy R Jun 23. 2016

잃어버린 것, 혹은 그냥 버려진 것

소중한 것

아무것도 잃고 싶지 않았던 그 시절의 나를 나는 잃어버렸고. 이제 나는 지금까지의 나를 버리고야 말았다. 잃어버린 것은 되찾으면 되고 버린 것은 다시 주어와도 된다면 나는 아무것도 버리지 못하고 아무것도 잃어버리지 않았을 것이다.


다시는 찾지 못할 것들만 나는 잃어버렸고 다시는 주어 담지 못할 것들만을 나는 버렸다. 다만 내가 나에게 부탁하고 싶은 것은  모든 것을 잃어버렸다고 해도 가장 소중한 것 한 가지만 간직하길. 그리고 그건 절대로 잃어버리지 않기를...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변화는 바람직 한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