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너에게 가는 길

나는 길치다. 마음에도 길이 있다. 너에가 가는 길이 가장 멀고 험하다


밤하늘에 너의 눈이 젖어있다.

너는 나의 크낙한 기쁨이다

또한 감당하기 어려운 하나의 고통이다.


사랑도 사람의 일이라

연륜이 깊어지면 잘 할 수 있으련만...


산이야 넘으면 그만이고 강이야 건너면 되지만

너에게로 가는 길은 멀고 험하다.

더군다나 나는 길치다


길위에는 엉겅퀴도 피었고

십자가 다리도 놓여있다.


그 끝조차 보이지 않는다.

어디에서 시작했는지 안개속에 가물가물하다.


조금 더 가까이 조금 더 깊게

너에게로 나아가 손을 뻗어보지만

언제나 반 뼘 만큼 멀어진다.


더 높고 크고 넓은 사랑이

나에게 오기를 바랄 뿐이다.


오늘도 무심한 하늘만 쳐다본다.

밤하늘에 나의 눈이 젖어있다.

작가의 이전글 시간속을 걸으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