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마지막 첫 사랑

사랑은 알파와 오메가이다.처음사랑 그대로 오늘을 산다면....

  

마지막 첫 사랑



나는 당신의 영원한 첫사랑이고

당신은 나의 마지막 사랑입니다.


단 한번의 눈빛으로 

내 마음의 빗장을 여신 당신

한 번 열린 문은 닫힐 줄 모릅니다.

  

수많은 바람이 지나갔지만

잠깐 흔들렸을뿐 넘어지지는 않았습니다.


우리의 변함없는 사랑을

믿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언제나 당신을 생각하면

크낙한 기쁨이 밀려옵니다.


내 심장에 박힌 불화살이

온 몸에 타오르고있습니다.


나는 알고있습니다.


사랑이라는 불치병의 치유는

오직 더 깊이 더 많이 더 크게

전심으로 사랑하는 것 뿐이라는 것을...


나의 일은 오직 당신을 사랑하는 것

그 사랑으로 타올라 한 줌의 재로 남는 것이라는 것을...


당신은 내 영원한 첫사랑입니다.

나는 당신의 마지막 사랑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생일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