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내가 원하는 사랑은

내가 원하는 사랑은 크고 강한 것도 아닙니다. 일상의 소소한 기쁨입니다



내가 원하는 사랑은 




내가 원하는 사랑은 큰 것이 아닙니다.

만날 때 밝은 미소로 인사 나누는 것입니다.

마주 보는 눈빛이 그윽하면 더욱 좋겠지요.


내가 원하는 사랑은 강한 것이 아닙니다.

있는 그대로의 이야기 나누는 것입니다.

그저 서로의 마음을 나누었으면 합니다.


내가 원하는 사랑은 급한 것이 아닙니다.

서서히 아주 조금씩 서로를 알아가는 것입니다.


내가 원하는 사랑은 뜨거운 것이 아닙니다.

아쉬워하며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는 것입니다.

포옹하며 어깨를 토닥이면 더욱 좋겠지요.


내가 원하는 사랑은 위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저 다시 만나는 그때까지 보고싶은 것입니다.


내가 원하는 사랑은 그리움 속에 함께 자라 가는 것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우리 사랑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