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사랑을 하면

사랑은 공짜가 아니다. 사랑의  대가가 그 사랑의 크기와 깊이를 결정한다


  사랑을 하면 



사랑이 달콤하다고요. 말도 안 돼요.

내게 사랑의 맛은 쓰고 시고 짜고 매워요.   

  

사랑하면 행복해지나요. 누가 그래요.     

내게 사랑은 아프고 힘들고 괴로워요.


세상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이 사랑 아닌가요

당신 생각에 잠도 못 자고 밥도 못 먹고 죽을 지경이에요.

밤마다 진저리 치며 당신의 이름을 부른답니다.


사랑이란 사막에서 바늘 찾기 같아요.

애타게 불러도 모래바람만 불어오네요.

아 새가 되어 자유롭게 날 순 없을까요.


나의 목적지는 오아시스가 아닌 바로 당신입니다.


죽음에게 사랑을 물어보았지요.

진정한 사랑은 자기를 넘어서야 한다고 하네요


사망에게 삶을 물어보았지요.

삶과 사람과 사랑의 어원이 같듯이

사망과 사막도 출신이 같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사막의 땡볕 아래 

죽음을 각오하고 걸어가기로 했답니다.


한 번 사는 인생 사랑하다가 죽으려고요.


나의 본분인걸요.    

내 소중한 자유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사는 게 공 같아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