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오늘도 나는

오늘이 영원이다. 영원은 언제나 지금이다. 사랑은 언제나 현재진행형이다.


       오늘도 나는   
  

오늘도 나는 운다.

그 사랑을 알기에... 


진주알 눈물방울 피어날 때 

세상은 꽃향기로 가득하리라. 


오늘도 나는 춤춘다.

사랑의 기쁨을 알기에..


하나하나의 몸 짓이

신께 바치는 제사이다.     


오늘도 나는 죽는다.

널 위해 죽는 것이 나의 특권이다.


육체가 먼지 되어 사라져도

나의 사랑은 보석이 되리라.


오늘도 나는 미소짓는다.

사랑의 즐거움을 알기에... 


나의 웃음소리가 지나는 곳마다 

새들이 노래하는 푸른초장 되리라.  

   

나는 살아간다.

그 사랑을 알기에... 


내가 사는 이유는 

너의 사랑을 비추는 것이다.

그 사랑 흐르게 하는 것이다.     


오늘도 나는 너를 기뻐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올해 산타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