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그럴 수는 없지요

사람은 모두 채무자이다. 바람도 꽃들도 새들도 빌린 것이다. 사랑마저도


             그럴 수는 없지요          


 

당신 바라보는 나의 눈길 이제는 감아달라고요.

그럴 순 없지요.     


눈에 흙이 들어와도 감을 수 없습니다.

     

당신을 향한 나의 마음 이제 그만 접어달라고요.

그럴 순 없지요.     


소중한 당신을 잊을 수는 없을 겁니다.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 이제는 그만 포기하라고요

그럴 순 없지요.     


심장이 박동하는 한 끝까지 사랑할 겁니다. 

    

당신을 향한 나의 꿈 이제는 그만 멈추라고요.

그럴 순 없지요.  

   

태양이 식어 버기 전에는 멈출 수 없습니다 

    

그럴 리 없겠지만 설령 당신이 나를 버려도 

당신이 가는 곳 어디든 따라갈 것입니다.

     

나는 사랑의 채무자  

   

당신이 베푼 사랑의 빛 

다 갚기 전에는 아프지도 죽지도 않을 것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도 나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