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유한잔 Dec 12. 2023

나는 언제나 매력적인 사람이야

나는 언제 어디서나 매력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거울에 비친 나의 얼굴

매일 변하는 감정의 흔적을 담고 있어


아침의 활기, 낮의 침착

저녁의 여유, 밤의 고요


언제나 다르지만 그게 나야

순수한 감정이 더해져 나를 빛나게 하는 거야


내 안에는 웃음의 꽃잎이 피어 있고

눈 속에는 꿈의 별들이 반짝이고 있어


매 순간 나는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나며

고요한 밤에도 나만의 음악이 흐르고 있어


나는 언제나 매력적인 사람

자신을 깨우치며 빛을 내는 이쁜 꽃이야


나의 삶은 나만의 예술

매 순간이 다르게 흘러가는 나만의 작품이야


나의 모든 순간은 소중하고

나는 언제나 나 자신을 사랑하며 살아가는 거야


매거진의 이전글 고통 속에서 행복으로 도약하는 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