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annah Apr 28. 2016

최근의 선곡표

to all the heartbroken. Nah, nevermind

Track 1.

장범준 - 사랑에 빠졌죠 (당신만이)


당신만이 나를

빠져들게 만들죠

당신만이 나를

헷갈리게 하네요

당신만이 나를

복잡하게 만들어


  

Track 2.

어쿠루브 - 고백


넌 가끔 나에게

작은 상처를 주지

그래도 난 널 좋아해


오늘 따라 네가 유난히 보고 싶다



Track 3.

원 모어 찬스 (one more chance) - 널 생각해


늘 널 생각해 그래 널 생각해

바쁜 하루의 순간 순간

그 순간도 니가 보여



Track 4.

우효 (OOHYO) - Vineyard (빈야드)


Don't ask

Don't think

Don't guess

Don't say anything, 웃어줘요

Don't raise your voice

Don't say goodbye


그대로인 내가 미워요

그대만의 내가 미워요



Track 5.

러브홀릭 (Loveholic) - Easy Come Easy Go


내게 사랑은 늘 그래

쉬운 말로만 가득해

힘든 고백 속에서 시작 됐었지만



Track 6.

에픽하이 (Epik High) - 스포일러


어쩌면 내가 내 헛된

판타지에 널 가둬 둔건지도

맞지 않는 배역에

너 역시 내게 맞춰 준건지도



Track 7.

안녕하신가영 - 우리는 남보다도 못한 사이가 되기 위해서


우리는 남보다도 못한 사이가 되기 위해서

어느날 불같은 사랑을 했고

잊을 수 없어 매일 울었고



Track 8.  

10cm - 스토커


나는 왜 이런 사람

이런 모습이고 이런 사랑을 하고



Track 9.

에픽하이(Epik High) - 헤픈엔딩 (Feat. 조원선 of 롤러코스터)


난 오히려 잘 된 것 같아

너라고 다를 건 없잖아


사랑을 하는 건지

이별을 하려고 만나는건지



Track 10.

이소라 - 바람이 분다


내게는 소중했던

잠 못 이루던 날들이

너에겐 지금과 다르지 않았다


그대는 내가 아니다

추억은 다르게 적힌다



Track 11.

Daughtry - Over You


I'm beter off without you

More than you, more than you know

I'm slowly getting closure

I guess it's really over

I'm finally getting better


I got over you



Track 12.

U2 - With Or Without You


with or without you

with or without you

I can't live with or without you

매거진의 이전글 그건 아마도 전쟁같은 사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