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FEPLUS Oct 05. 2020

뉴노멀 시대, 새로운 방법으로 일상을 경험하기

라이프플러스 LIFE, LIVELY

과거와는 다른 시대, 과거와는 다른 브랜딩


사회적 거리두기, 언택트의 시대. 


팬데믹이 장기화될수록 사람, 그리고 세상과의 연결을 향한 열망이 커집니다. 


이러한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 브랜드는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까요?


경험과 소통, 그리고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는 브랜드에게


'변화와 지속' 두가지를 동시에 기대합니다.


이에 발맞춰 LIFEPLUS는 새로운 도전과 탐험, 취향의 발견을 제안합니다.

다시 생동하는 삶을 위해, “LIFE, LIVELY”를 만나보세요.





실천하고 행동하라 'LIFE, LIVELY'


벚꽃 피크닉, 시네마위크, 윈터언더랜드, 디자인위크 등등. 라이프플러스가 지금껏 전개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입니다. 라이프플러스의 핵심 가치인 홀리스틱 웰니스(Holistic wellness)를 녹여낸 것인데요.


라이프플러스는 여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요. “LIFE, LIVELY”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풍요로운 삶을 위한 실천적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스포츠, 자연과 탐사, 예술 분야 등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도전과 탐험, 취향의 발견 등 가슴 뛰는 일상을 함께 만들어나가려 합니다. 


특히 팬데믹의 장기화로 이전의 모든 일상이 실종되 버린 지금, 삶의 의미와 활기를 되찾는 것이야말로 대다수가 품고 있는 가장 기본적이고 간절한 욕구일텐데요. 주춤했던 일상에 다시 생기를 불어넣고 의미를 찾는 여정을 라이프플러스가 시작합니다. 


온택트 레이스


<2020 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은 라이프플러스의 지향점인 ‘건강한 삶’을 대표합니다. 1999년 시작된 중앙마라톤을 계승해 역사가 깊을 뿐만 아니라, 국제 공인을 받은 국내 3대 마라톤 대회 중 하나죠.


이번 마라톤 역시 오랫동안 이어진 그 에너지를 계승하되, 장소를 서울에서 온라인으로 옮겨 대규모 버추얼 레이스를 펼칠 예정입니다. 온라인 게임을 즐기듯 각자의 장소에서 자유롭게 달리며 자신의 실력을 뽐내고 다른 러너들과 교류할 수 있어요. 


온택트 마라톤이 시작되는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는, 나이키 런 클럽(NRC) 앱을 통해 10km를 완주합니다. 참가한 런 크루들의 기록을 모두 볼 수 있으니 도전의식이 자극되겠죠?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10월 한달간 라이프플러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주 미션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LIFEPLUS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참가하기]

https://www.instagram.com/lifeplus_h/


마라톤 참가 모집은 10월 5일부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진행됩니다.


[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 공식 홈페이지]

http://marathon.jtbc.com/


[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 공식 계정] 

https://www.instagram.com/lifeplus_jtbc_seoul_marathon/



LIFE, LIVELY



작가의 이전글 [LIFEPLUS] 이달의 금융 단어 : 9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