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중얼중얼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예원 May 13. 2022

저는 연애보다 결혼이 더 지리멸렬하고 뜨겁고 웃깁니다

요즈음 배우 손석구씨 덕분에 연애 때의 그 미미한 감정들이 현실적으로 와닿을 때가 있다. (어찌나 연기를 잘하시는지.. 정말...) 그러다 보니 내가 지금의 흐름까지를 되돌아보게 되는데. 


결혼은 또 다르게...

혈기왕성한 젊은 나무 두 그루가... 한 그루로 만들어보려고 치고받고 애쓰는 과정이랄까요. 세상에 결혼이 아니 뜨겁다고 누가 그랬어요...?ㅋㅋㅋㅋㅋ더 뜨거워 다칠 지경인데, 그래서 다르게 웃기고 뜨겁고 재미있습니다.ㅎ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말의 1/10이라도 했더라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