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하 Jun 22. 2016

물드는 것에 대하여

나는 누구를, 어떻게 물들일 수 있는 사람인가.

리하캘리그라피 



당신을 닮고 싶다.

당신에게 물들고 싶다.


당신은 닮고 싶지 않다. 

당신에게는 물들고 싶지 않다. 


물들고 싶은 누군가가 있는 가 하면, 물들고 싶지 않은 누군가도 있다.

물들고 싶은 어떤 것이 있는 가 하면, 물들고 싶지 않은 어떤 것도 있다. 

 

나는 누구에게, 어떤 것에 물들어 가고 있는가.

나는 누구를, 어떻게 물들일 수 있는 사람인가.   


 

Liha_ 캘리로 전하는 문장들. 


사진 속 '우리, 서로에게 물들어'는 책 '사랑 제곱'의 문구를 글씨로 적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간절히 행하고 바라면 언젠가 이루어질 거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