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Lindsey] 나는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가?


나는 내 삶에 만족하며 감사해하는 인생을 살고 싶다. 


포장마차에서 우동을 먹어도, 호텔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를 먹어도 어울리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품격 있는 사람이고 싶다. 가난을 경험해 봤기에 사람에 대한 측은지심을 느낄 줄 알고, 모델일과 배우일을 하며 여러 돈 많은 사람들을 봤기에 제일 중요한 것은 인품과 태도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어디 가서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고 싶다. 


나도 타인을 함부로 대하지 않고, 타인도 나를 함부로 대할 수 없는 선한 카리스마와 따뜻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사람이고 싶다. 



작가의 이전글 [린지] 좋은 사람이 되려다 쉬운 사람이 되지 마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