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브림 Jul 08. 2024

너에 의한 삶

줌인 퀴즈 no.5

Guess what?


< 너에 의한 삶 >


억울하진 않냐는 거다

한 번의 손놀림에

정복당하는 것이


부끄럽진 않냐는 거다

그렇게 휘둘리고도

기다리는 가련한 몸뚱이가


너는 내가 필요해서 찾았고

나는 네가 언제나 필요했다


이 불평등한 충족의 거래 속에서

서늘한 바람에 어김없이 내팽개쳐진 나는

정녕 일말의 좌절감도 느끼지 않았냐는 거다


기어코 나의 계절은 돌아오지만

매양 네가 그리운 내가 싫다




이전 04화 나는 너를 만들었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