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임재건 Jul 09. 2020

[가능하면 1일 1시] 피의 색

결국 한 숨인 것을


세상은 또
네가 내가 아닌 까닭으로
내가 네가 아닌 까닭으로
소란하다.

나는 너로 나지 않았고
너는 나로 나지 않았는데

내가 네가 아닌 것이
네가 내가 아닌 것이
탓할 일인가.

결국
사람인 것을

끝내
피는 같이 붉은가,
확인할 일인가.

- 피의 색

#20.06.04
#가능하면 1일 1시
#결국 한 숨인 것을


작가의 말
: 애초에 다르게 난 것을 탓할 일인가.

매거진의 이전글 [가능하면 1일 1시] 나팔꽃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