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illust순정 May 13. 2017

울진 여행 이곳은 어떠세요?

특별한 게스트룸

전시

전시

전시

이삭이와 나의 전시가 겹쳐있어 참 바쁜 6개월을 산듯하다

그 와중에 조금씩 시간 날때 마다 준비한 게스트룸ㅎ

신혼을 보냈던 우리 부부 생애 첫 우리집 이었던 공간을 10년 넘게 전세를 주다가 원룸 구조이지만 이번에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 보았다

가구를 디자인해 주면 남편이 공방에서 열심히 만들어 주었다

그리고 그 만든 가구에 색을 입히고 그림을 그려 넣어서 illust순정의 가구를 만들었다

동화책 속에나 있는 듯한 색색의 가구로 말이다

오시는 여행객들이 베란다로 보이는 바다를 즐기며

라디오를 들으며

책을 읽다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딩굴딩굴 누워서 머리속을 비우다 편하게 낮잠을 자는 공간이길 바라며 꾸며 보았다

최대 4인까지만의 침구류가 준비 되어 있어

많은 사람의 숙박은 힘들다

화기 사용은 금물이다

그래서 음식등의 조리들은 할수 없다

차를 끓여 마시고 토스트를 구워 먹고

커피와 홍차와 각종 차들을  즐기시도록 준비해 두었다

텔레비젼은 없다

하지만 wifi인터넷은 즐길수있다

이곳의 모든그림과  가구 소품은 일러스트레이터인 내가 직접 다 만든 illust순정의 핸드메이드  작품들이다


여행은 무엇일까?

새로운 세계의 탐색 그리고

영혼의 쉼이 아닐까?

·

·

난 작은 공간을 꾸미며 참 행복했다

사서 고생을 한다고

편히 월세를 주라고 주변 지인들이 사랑의 충고를 주셨지만 일을 벌렸다

짜잔~^^

illust순정의방

이제

오픈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울진여행객을 위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