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랑에물들다 Sep 07. 2017

너는 나의 모순적인 미련이다.


빌어먹을

이제 못하겠다

매일 밤마다 너를 향한

애끓는 그리움에 미쳐

뜬 눈으로 보내기 진짜 지친다

그만 하고 싶다


그러먼서

난 꿈에서 나를 향해 웃는

너와 함께 행복하게 웃는다

그리고 깨어나면 다시 지친 마음

꿈에서 본 내 웃음에 힘을 얻는다


나는너로 인해 지치고

나는 너로 인해 힘을 얻고

너는 나의 모순적 미련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난 너만 궁금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