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lyric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yric Nov 24. 2017

첫눈

첫눈이 왔어요.

나와는 다른 하늘 밑에서
나와는 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을 당신이
제일 먼저 생각났어요.

당신이 있는 그 곳엔 눈이 오지 않을 것 같아서
첫눈을 가장 먼저 보여주고 싶었어요.

내가 보는 첫눈이
당신에게도 첫눈이기를 바라면서.

당신과 내가 함께 첫눈을 맞지는 못하지만,
내가 보고 있는 첫눈을
당신도 먼저 봐줬으면 해서,
그래서 우리가 함께 눈을 맞는 기분이었으면 해서,
그래서, 그래서 당신에게도 보여줬어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걸
누구보다도 먼저 당신에게 보여줬어요.

당신은 모르겠지만,
나는 오늘 당신과 함께 첫눈을 맞았어요.


매거진의 이전글 생각나는 밤입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