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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라우드소싱 Jun 12. 2024

[디자인 공모전사이트] 주식회사 신성건설 CI 디자인

주식회사 신성건설 CI 디자인 콘테스트





Q. 주식회사 신성건설은 어떤 브랜드인가요?

 ㈜신성건설은 토목, 건축, 조경공사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온 대한민국 대표 건설회사입니다. 1979년 창립이래 고객 감동의 정신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여 종합건설회사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되었으며, 지난 42년간의 검증된 시공 능력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어떤 프로젝트도 완벽히 수행하는 건설사로 성장 발전하였습니다. 무한한 도전과 틀을 깨는 생각으로 사람과 도시, 도시와 자연, 자연과 사람을 연결하여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건설합니다.





Q. 공모전의 상세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 공모전 참여하기



 
[로고명]

- 주식회사 신성건설  SHINSUNG


[선호 이미지]

- 작은 아이콘으로도 웅장함을 표현할 수 있으며 보유 중인  BI(르네블루신성)와의 연결성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표현하고 싶은 컨]

- 건설, 웅장, 신뢰


[제출] 

- 로고 (JPG/PNG 필수), 목업(선택)

※ 수상작의 경우 일부 수정요청이 있을수 있습니다.

※ 최종 수상자는 ai 파일 및 매뉴얼북(사용설명서, 기본형, 응용형 등)을 제출해야 하며 제출 거부시 수상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주최사 요청으로 투표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

※ 생성형 AI를 사용한 작품은 별도의 심사 없이 탈락 될 수 있습니다.


[추가정보] 

- 계열사로 한국토지신탁, 엠케이전자 등이 있으며 당사 홈페이지 참고 http://www.ssin.co.kr/ 바랍니다.


[유의 사항]

1) 수상작으로 선정된 참여자와 의뢰자의 저작재산권 (2차적 저작물 작성권 포함) 양도 동의가 이루어진 아이디어는 주최사에 귀속됩니다.

2) 수상자는 저작재산권 및 2차적 저작물 작성권 양도에 동의하는 계약을 별도 체결할 수 있으며, 본 공모전에 응모하는 참여자는 해당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수상자에게 주어지는 상금은 저작재산권 양도에 따른 비용입니다.

4) 수상이 확정된 작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5) 응모 작품은 반드시 본인의 창작물이어야 하며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제 3자에 대한 명예훼손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발표 후 저작권 침해 등에 대한 문제 확인 시 수상 취소 및 상금 환수 조치 합니다.

6) 기타 세부 사항은 라우드소싱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작품 등록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공모전 참여하기


라우드소싱이 알려주는
공모전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라우드소싱은 ?


국내 전체 디자이너 중 80%가 이용하고 있는 공모전 플랫폼이에요.

10년 동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하고 운영해왔어요.

LG, 삼성 등 대기업부터 통계청, 행정안전부와 같은 공공기관, 중소기업까지 

2만 건 이상의 공모전을 진행했답니다.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1. 브랜드가 추구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이해한 작품이 우승작으로 선정됩니다.

디자인적인 심미도도 중요하지만, 주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방향성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가 더욱 중요합니다. 이해도가 높을수록 작품에서 브랜드의 색상, 로고, 폰트 등과 같은 요소들이 자연스럽게 반영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공모전 참가 전에는 반드시 주최 브랜드의 웹사이트나 SNS를 참고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방향성을 파악하고, 작품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고민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2. 공모전에 출품 시, 작품 설명은 간결하면서 명확한 표현을 사용해야 합니다.

설명이 너무 길어지거나 어려운 용어를 사용할 경우, 주최 측 심사위원이 이해하기 어려워 낮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작품을 제출할 때는 지정된 출품 형식에 맞춰 제출해야 합니다.

파일 형식이나 용량 제한 등 요구되는 형식과 다를 경우 제출이 거절되거나, 심사 시 제외될 수 있으므로 공모 내용을 꼼꼼하게 읽어보고 잘 따라야 합니다.


4.  반드시 지정된 기한 내에 제출해야 합니다.

온라인 접수의 경우 공모전 마감 당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접속하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제출 기한을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


5. 작업 시, 스톡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유료 스톡 이미지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구입했어도 공모전 출품작에 활용할 수 없습니다. 유료 스톡 이미지를 편집하거나 수정하여 2차 저작물을 창작하더라도, 해당 이미지의 저작권은 여전히 이미지를 창작한 원 저작자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이미지나, 자체적으로 창작한 이미지 등을 활용하여 작품을 완성하면, 출품에 필요한 저작권 문제를 우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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